본문 바로가기
IT/IT 제품리뷰

[리뷰] 레이져 빔이 나가는 레노버 N700 블루투스 마우스

by H920228 2017. 12. 4.
반응형


마우스 추천

.

.

오늘은 내가 대학교 때 구매했던


레노버 N700 블루투스 마우스


에 대한 리뷰를 진행하겠다.



먼저 이 마우스는 블루투스와 USB 커넥트 방식?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USB통신 꽂아서 하는 그거..... 정확한 명칭은 난 모름)


블루투스는 4.0이며 슬림한 디자인을 하고 있다.


관련 이미지


마우스는 1자로 해놓으면 휴대성이 높아진다. 레알 이거 칭찬해


자동 절전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AAA건전지 3개로 구동되는데 레이져 포인터로 장난만 안치면 오래간다.


맞아 레이져 포인터가 있다.

빔을 쏠 수 있다는 뜻이다.




본 목적은 강연 시 멋있어 보이기 위한 한가지 수단일테지만

나에겐 간지 + 장난 +  강아지 및 고양이를 멀리 보내는 용도(?)로 사용하였다.




크기는 생각보다 작다.

하지만 사용하는 데 큰 불편함은 없다.


그래도 손이 작은 여성분들에게 추천한다.

(남자들은 묵직한 마우스를 많이 선호한다.)




휠은 터치휠이다.

근데 저거 생각보다 불편하다.

나는 그랬다.

내 컴퓨터는 윈7을 깔아놔서 Swipe기능은 사용해보지 못했다.


윈도우 키는 생각보다 유용하다.

클릭감이 좋아 가끔 생각없이 누르곤 했다.



나는 디자이너이다.

그래서 같은 디자이너에게는 딱히 추천하지 않는다.

정교한 작업에는 다소 맞지 않았다.

그래도 의지가 있다면 다 하긴 하더라....


.

.

.


가격인 인터넷 최저가 37,120원이다.

방금 검색해보았다.


사무직에 종사하고 있거나 예쁜 마우스를 사거나 이쁜 마우스를 찾는 분에게는 추천한다.

특히 여성분들에게 추천한다.



나의 IT제품 리뷰는 추천영화에 썼던 것 처럼 매우 주관적이지만 딱히 거짓을 쓰지 않는다.

내가 보고 느낀 그대로를 전달한다.


구매할 사람은 하고 싫음 말고~.~


반응형